본문 바로가기

생활.육아 정보

제10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접수중입니다. [그림대회]

[그림축제] 제10회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드디어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접수안내가 올라왔네요.
제가 기다리는 그림축제 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서는 글짓기 대회도 같이 진행했었는데...
올해부터 글짓기 부분은 폐지되었네요.

 저희집은 글짓기 부분은 항상 패스~

 제10회 신한카드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는 5월 14일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열리네요.

접수는 4월 18일부터 5월 3일까지 16일간입니다.
참가비 없으니 다른 일정 없다면 접수해보세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