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육아 정보

각 구청의 다자녀 혜택 모음

관악구 다자녀 혜택



구로구 다자녀 혜택




서초구 다자녀 혜택




성동구 다자녀 혜택




일부 구청만 검색해 보았습니다.
추가 확인하여 보충 할 예정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구청에 3자녀 이상 무료 치과 진료 및 불소도포를 합니다.
일부 공지사항에 올라오지 않는 구청도 있으니 전화로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혹시, 특별한 재무 목표없이 노후 준비는 시작하지 못하고, 교육비와 양육비 준비에 고민하고 계시지는 않습니까? 

재무 목표가 없이 그저 꼬박꼬박 예금만 하는것 보다 재무목표를 정하고 꾸준히 진행한다면 조금 더 구체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이 가능하겠지요. 자신의 상황에 따른 재무 목표(종자돈 모우기, 10억 만들기, 결혼자금, 내집마련, 노후 대비, 교육비 장만 등등)을 정해두셨다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준비해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 재테크는 재무설계입니다.
>> 무료재무설계 - 재테크 팁 활용하기
>> 기본으로 돌아가는게 가장 확실한 자산관리법
>> 연령별 재테크 방법
>> 20대 재테크 -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재테크
>> 내집마련 재테크도 재무설계부터...
>> 재테크 10계명 - 종자돈 10억 만들기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효과적으로 준비한다는 것은 힘듭니다. 그럴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는 회사 홍보차원으로 무료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러곳 중에서 신뢰성도 있고 전문 노하우가 쌓여 후기도 좋게 평가 되는 곳이 있습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설계 센터(메리츠금융지주)  무료 재무진단과  무료 포트폴리오를 제공주고 있습니다.

지출과 수익관리를 잘못하시는 분들, 재테크를 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헤매시는 분들,
사회초년생으로 경험이 부족하지만 일찍부터 재테크를 시도하고 싶으신 분들,
여기저기 보험을 들어두었던것 리모델링해보고 싶은 주부들,

자신의 연령대에 따라 재테크를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렵게만 느껴지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분들은 재무상담을 받아보시면 재테크에 관심이 생기고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재무목표를 세우기 힘들거나 재테크가 어려우시면 재무상담을 받아보길 권합니다.

리더스리치라는 재무설계센터 (링크) 에서 무료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 무료재무설계 신청하기 (링크)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서는 종자돈 1억 만들기, 연령대별재테크, 결혼자금 만들기 노하우, 목적자금 쉽게 만들기, 노후/은퇴설계,내집마련 포트폴리오, 자녀교육자금 마련, 펀드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 등 전 분야에 대한 재무설계를 무료실시하고 또한 포토폴리오까지 무료로 제공해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