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하려면...

태아보험!

요즘처럼 고령의 임산부가 많아져 저체중아 출산이 높아지고 인공수정을 통한 쌍둥이 출산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태아보험의 필요성은 더욱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출산 중 발생할 수 있는 선천이상 질병, 신생아 관련질병, 인큐베이터 비용 및 신체 마비 그리고 저체중아 등의 위험에 대비할수 있는 보험이 태아보험이기 때분입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 보험에 앞으로 태어날 임신 중 아이를 보장하는 태아 특약이 추가된 것을 편의상 태아 보험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굿모닝리치 (링크) :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통합보험 최적화 보험설계
보험비교몰 (링크) :
 어린이 보험 및 의료실비 보험 최저가 비교견적 제공 및 실시간 보험료 확인 가능한 비교사이트.
코리아인슈 (링크)
: 대한민국 1등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통합보험


메리츠화재 닥터키즈보험

여러 보험비교사이트를 확인해보면 대부분 어린이보험 중에 메리츠 화재의 닥터키즈 보험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메리츠 화재의 닥터키즈 보험이 출시되면서 부터 관심을 받고 화제가 된 이유는 업계 최초로 치아파절(치아깨짐 이하 치아파절)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어린이는 치아파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상품 전에는 모든 어린이 보험에서 치아파절에 대한 보장이 제한되었습니다.

>> 메리츠화재 닥터키즈보험(태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첫째, 의료실비보험과 견주는 보장

업계 최저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며 30세 만기인 타상품보다 늘려서 결혼 정년기인 35세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성인들이 가입 가능한 의료실비보험과 마찬가지로 MRI, CT, 레이저치료 등 입원제비용과 수술비 등을 질병상해 입원의료비로 최대 5천만원 한도, 통원의료비를 최대 30만원 한도까지 보장합니다. 공제금액에 대한 부분이 있으니 이부분은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아 내용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선천성 이상에서 치아파절까지 보장하는 선택특약
선택 특약으로는 다른 태아보험과 같이 태아를 위한 저체중아 출산및 선천이상을 보장하고, 치아파절을 포함한 골절진단비를 지급합니다. 일반암 진단시, 백혈병을 포함한 고액 소아암 진단시까지 보장하여 보험금을 지급해줍니다. 또한 암입원비, 암수술비 매회, 암치료비도 별도 보장합니다. 이와 함께 화상과 골절 단 하루를 입원해도 첫날부터 1일당 입원비를 보장하고 상해사고시 입원, 통원 상관없이 골절뿐만 아니라 기브스, 찰과상, 인대파열 등 모든 상해에 대해서도 병원비를 보장합니다.


태아 또는 어린이보험 가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메리츠화제 닥터키즈 보험의 견적도 내보고 비교해보세요.




 
굿모닝리치 (링크) :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통합보험 최적화 보험설계
보험비교몰 (링크) :
 어린이 보험 및 의료실비 보험 최저가 비교견적 제공 및 실시간 보험료 확인 가능한 비교사이트.
코리아인슈 (링크)
: 대한민국 1등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통합보험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할 점


태아보험 가입시 주의할 점은 각 보험회사별로 임신 주에 따라 보험가입에 제한을 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임신 주가 늘어날수록 선택의 폭이 좁아져 선천이상, 신체마비, 저체중아에 관한 보장은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메리츠 닥터키즈보험의 경우 임신 21주가 지나기 전에 가입을 해야 가능합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에 가입하기로 결정을 했다면, 가입시기를 미루지 않고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출산 직후 자녀에게 질병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병력이 남게 되면 추후 어린이보험이나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보험사가 거부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꼭 출산 전에 보험 가입을 해두고 자녀가 성인이 된 후에는 의료실비보험을 가입해 평생 병원비를 보장받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가입 팁 

보험 가입하기전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평균 10~20% 가량의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고, 초 회 보험료도 일부 할인해 줍니다.
또한 한 보험사뿐 아니라 여러 보험사의 모든 어린이 보험의 비교견적 리스트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굿모닝리치 (링크) :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통합보험 최적화 보험설계
보험비교몰 (링크) :
 어린이 보험 및 의료실비 보험 최저가 비교견적 제공 및 실시간 보험료 확인 가능한 비교사이트.
코리아인슈 (링크)
: 대한민국 1등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통합보험






특색있는 태아보험와 어린이 보험



>> 100세까지 보장되는 어린이 보험은?

손해보험 상품으로 동부화재 (무)다이렉트 100세 건강보험이 있고,
생명보험 어린이 보험으로 80세까지 보장되는 신한생명 (무)아이사랑 보험 core 가 있습니다.

>> 쌍둥이나 인공수정 아기도 가입 가능한 보험은?

신한생명 (무)신한 아이사랑 명작보험동양생명 (무)수호천사꿈나무보장보험이 있습니다.
인공수정 태아는 동양생명 수호천사꿈나무보장보험에 가입할수 있습니다. 단 쌍둥이가 태아보험에 가입 시 먼저 출생한 아이 1인만 보장도빈다. 나중에 태어난 아이는 출생 후 어린이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태아 보험 잘 가입하는 요령


1. 임신 22주전에 필히 가입해야합니다.

2. 질병과 사고에 종합적 보장과 태아관련 담보가 확실한 태아보험을 선택해야합니다.

3. 환급형과 순수형 중 보험료 차이가 많을 경우 순수형으로 가입하세요.

 




기존에 납부하고 있는 보험료에 아이의 보험료 추가가 부담스럽다면...


아이가 생긴것은 기쁘고 설레는 일입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걱정도 같이 생깁니다. 아이를 위한 보험도 들어야 하는데...
부모의 보험료 지출만으로도 이미 보험료가 부담되는데, 여기에 아이의 보험료까지???
보험료 지출이 부담스러울 때...
보험 리모델링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리모델링을 톻해 일반적으로 납부하고 있는 금액의 20% 가량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특히 오래된 보험일 경우, 보험내용을 재확인하여 보험 리모델링을 하게되면 ,보장내용 폭도 넓어지게 되고 같은 비용으로 태아 보험을 추가로 납부할수도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은 보험회사에서 하는것보다 전문 재무설계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한 보험회사에 구속되지 않고 다양한 상품을 추천받을수 있습니다. 무료재무설계와 무료 보험리모델링을 실시하는 곳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무료보험리모델링 추천 사이트 (링크) 
리더스리치센터 : 무료 보험리모델링 및 무료 재무설계와 무료 포투폴리오 제공 사이트


리더스 리치 재무설계센터(링크) 는 목돈 모우기, 연령대별 재테크, 노후대책, 내집마련, 보험리모델링 등 다양한 주제로 맞춤형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속적인 관리로 믿을만한 재무설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활용해보세요.

 

Posted by 하얀구름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머니야 머니야 2011.01.04 10: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산모고령화 추세에 딱맞는 보험이 아닌가 싶더군요^^
    좋은 정보글 잘 보구 갑니당^^

    • 하얀구름세상 2011.01.04 13: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산모가 고령일수록 미숙아 출산이나 조산의 위험도가 높기에 어린이 보험보다 태아 때부터 가입할 수 있는 태아보험의 필요성이 더 커집니다. 또한 인공수정아와 쌍생아를 위한 보험의 필요성도 사회 풍조상 더욱 높아지고 있지요. ^^

  2. Kay~ 2011.01.04 15: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많은 분들이 아이를 낳고서 보험에 가입하려는 분들이 많더군요..
    아무래도 태아때부터 가입해야 더욱 많은 보장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몰라서 그런경우가 많더라고요~

    • 하얀구름세상 2011.01.06 12: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태아때 들어두는 것을 권하고 싶어요.
      하지만 무조건 일찍 드는 것 보다 16~20주 정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무조건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
      산모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고, 특히 초산이 고령일 때 조산 및 유산 등 위험성이 더 높아지거든요. 16주 정도 되면 태반이 안정적으로 형성되고, 미숙아 출산 시 20주는 넘어야 의학적인 도움을 받으면 생존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시작하니까요. 250g 기적 등도 있지만...
      임신을 해보면 심리적 안정도 중요하거든요. 전 태아보험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미숙아가 아니어도 2.5 kg 미만으로 인큐베이터에 들어갔다 나오면 어린이 보험 가입이 힘들게 되거든요.

  3. +요롱이+ 2011.05.28 15: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아직 아이가 없어서 그냥 정보나 얻으려 글을 읽게 됬네요..^^
    어쨋든 모든 보험은 사전 정보파악이 생명인듯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4. Winona 2012.03.16 06: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웹사이트 .처럼 우리는 이것이 정말 내 중 하나입니다 입니다 아주 재미 에 방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