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이야기

[태아보험] 최고 인기 태아보험 - 메리츠화재 닥터 키즈 어린이 태아보험 자세히 알아보기

메리츠화재 닥터 키즈 어린이 태아보험 자세히 알아보기


태아보험! 이제는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임신 중 준비해야 할 목록 상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어르신들의 손자,손녀를 위한 첫번째 선물 목록 중 하나가 된 태아보험!

미쳐 태아보험을 준비 못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도 어린이 보험 가입을 위해서 어린이 (태아)보험을 알아보게 되는데요.
얼핏보면 상품들이 비슷비슷한듯하고 내용을 이해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보험은 어떻게 설계하느냐에 따라 상품의 장점을 잘 활용할 수도 있고...
비용대비 활용도가 적은 특약으로 보헙비만 높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품별 특징과 장점을 알아야 내게 필요한 항목을 찾아 다른 보험과 중복되지 않게 설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이러한 상품별 특징을 비교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보험비교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고, 상담사에게 보험설계 예시를 받아가면서 원하는 보장내역이 충분하게 설계해 가는 것입니다.

아래 추천 보험비교 사이트는 원하는 자료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무료 견적과 빠른 상담을 진행해 주는 곳입니다.

보험비교 (링크) - 태아보험, 의료실비보험 무료 견적 신청 및 상담


보험을 결정할 때 보험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보장내역과 특징 등을 파악하고 있으면 각자 개인이 기대하고 필요로 하는 보장 내역을 결정하기 쉽습니다.

이 글에서는 태아보험에서 가장 인기 보험 중 하나인 메리츠화재 닥터키즈 어린이 보험의 특징과 보장내용을 자세히 알아보려합니다.


 
메리츠화재 닥터키즈 보험



메리츠 화재의 닥터키즈 보험이 출시되면서 부터 관심을 받고 화제가 된 이유는 업계 최초로 치아파절(치아깨짐 이하 치아파절)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어린이는 치아파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상품 전에는 모든 어린이 보험에서 치아파절에 대한 보장이 제한되었습니다.


첫째, 의료실비보험과 견주는 보장
업계 최저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며 30세 만기인 타상품보다 늘려서 결혼 정년기인 35세까지 보장합니다. 또한 성인들이 가입 가능한 의료실비보험과 마찬가지로 MRI, CT, 레이저치료 등 입원제비용과 수술비 등을 질병상해 입원의료비로 최대 5천만원 한도, 통원의료비를 최대 30만원 한도까지 보장합니다. 공제금액에 대한 부분이 있으니 이부분은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아 내용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선천성 이상에서 치아파절까지 보장하는 선택특약

선택 특약으로는 다른 태아보험과 같이 태아를 위한 저체중아 출산및 선천이상을 보장하고, 치아파절을 포함한 골절진단비를 지급합니다. 일반암 진단시, 백혈병을 포함한 고액 소아암 진단시까지 보장하여 보험금을 지급해줍니다. 또한 암입원비, 암수술비 매회, 암치료비도 별도 보장합니다. 이와 함께 화상과 골절 단 하루를 입원해도 첫날부터 1일당 입원비를 보장하고 상해사고시 입원, 통원 상관없이 골절뿐만 아니라 기브스, 찰과상, 인대파열 등 모든 상해에 대해서도 병원비를 보장합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고 싶으신 분에게 도움이되는 글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보험비교를 통해 보험료의 10% 이상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고, 비교견젹을 통해 꼭 필요한 특약만 선택하여 가입할수 있으며, 보험비교 사이트 혜택 중 초회보험의 50%를 할인 해 주는 곳도 있습니다.


굿모닝리치 (링크) :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태아보험,통합보험 최적화 보험설계
보험비교몰 (링크) :
 어린이 보험 및 의료실비 보험 최저가 비교견적 제공 및 실시간 보험료 확인 가능한 비교사이트.
코리아인슈 (링크)
: 대한민국 1등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암보험, 건강보험, 운전자보험,통합보험



점점 늘어나는 보험료를 효율적으로 다이어트하고 싶다면 ...


일반 가정에서 필요한 보험이 생길 때마다 하나, 둘 들다보면 보험료의 지출이 버겁게 느껴지게 됩니다.
여기에 또 다시 태아보험을 가입하자니 늘어나는 보험료가 걱정되고... 태어날 아이를 생각하면 늦기전에 가입해야하고...

이럴때 보험리모델링을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보험리모델링을 하면 평균 20~30% 정도의 보험료 절감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리모델링은 혼자 진행하기는 어렵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무료보험리모델링을 실시하는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