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생각들

가을텃밭의 즐거움 "코스모스"


가을텃밭의 즐거움 "코스모스"

 
 

 

 

 가을 주말농장이 시작되었어요.

 

일주일전 배추모종을 심었네요.

늦게 찾아온 무더위에 심어 놓은 모종들이 일부 말라 다시 심기도 했어요.

그래서 요즘 이틀에 한번씩 물주러 주말농장을 다녀오는데요.

 

 

주말농장 오고 가며 즐거움이 많네요.

 

탱볕에 가끔 머리 아프기도 하지만

그늘에 앉아 있으면 불어오는 바람도 좋고...

 

가을 코스모스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는 것도 즐겁습니다.

머리를 어지럽히는 복잡한 일들 잠시 내려놓고

 길가에 차 세우고 코스모스를 보다가 오기도 하네요. 

 

오늘은 코스모스를 집으로 초대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