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록

초등참고서 우공비 자습서 6-1

2013년 초등참고서 우공비 자습서 6-1 

 

 

중학교부터는 공부에 대한 부담감도 늘고, 학습량도 늘어나니...

미리미리 학습방법에 적응해야할것 같아 6학년 초등참고서 선택에 고민이 많네요.

 

그래서 6학년 1학기 초등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로 준비했어요.

 

 

 

 

 

 

2013년 초등참고서 "우공비 자습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특별부록이 함께 들어 있답니다.

우공비 공부 달력도 세트 주문시 한정수량으로 주네요.

   

공부달력은 스티커까지 있어서 꾸미는 재미가 있어요.

 

 

 

 

 

 

우공비 자습서는 모두 본책와 정답과 풀이 두권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초등참고서 우공비자습서와 함께 하는 교과서 완전전복 방법을 보면...

예습은 개념 학습으로 기본적인 개념을 미리 익히고,

복습은 방과 후 초등참고서 안에 있는 교과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라고 하네요.

 

숙제는 우공비 자습서에 교과서 활동 부분을 활용하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는 것은 단원평가를 통해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초등참고서 우공비자습서 중 수학자습서 구성과 특징을 살펴봤어요. 

 

 

 

 

 

수학 초등참고서 우공비자습서에는 익힘책 준비 학습 문제를 통해 지난 학습 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네요.

 

 

 

 

 

 

교과서 익힘책 문제들이 풀이되어 있어서 전과를 사지 않고도 학교 숙제를 할수 있겠어요.

  

 

 

 

 

 

교과서 내용이 정리되어 있고, 보충 설명도 있는 "개념탄탄" 코너!

 

 

 

 

 

익힘책 문제 유형의 유사문제로 구성되어 있는 "문제 척척"

반복 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겠어요.

 


 

 

 

 

 

"단원마무리"는 난이도에 따라 기본, 실력 2회로 구성되어 있네요.

  

 

 

 

 

 

초등참고서 우공비 자습서 특별부록으로는 "5분 쪽지시험, 스스로 학습장"이 들어 있어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각각 과목마다 스케줄 표가 있어 우공비 자습서 학습 진도에 맞춰 공부할 수 있어요.

 

 

 

  

 

"5분 쪽지 시험"은 과목별로 각 회 학습이 끝나면 쪽지 시험을 통해 학습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네요.

부족한 부분은 우공비 자습서로 다시 학습할 수 있어요.

 

"스스로 학습"은 핵심내용을 자유롭게 정리할 수 있도록 백지로 되어 있네요.

스스로 핵심내용을 정리하거나 개념정리부분을 보고 쓰기를 해도 될것 같아요.

  

 

 

 

 

2013년은 초등참고서를 우공비자습서로 준비해야겠어요. 

 

 

 

☞ "우공비 자습서 6-1세트" 바로가기 (교보문고)

 

☞ "우공비 자습서 6-1세트" 바로가기 (YE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