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교 데뷔 "

 

카와하라 카즈네

오늘 소개하는 만화는 '선생님'으로 알려져 있는 카와하라 카즈네의 작품 '고교 데뷔'입니다.

사실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에 그리 크게 공감하거나 열중해서 보는 편은 아닙니다.


일본 순정만화 속 고교생의 사랑은 조금은 부담스럽달까?

가치관의 차이를 느끼기에 만화 내용에 몰입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 작가의 이야기는 공감도 가고 한번쯤 나도 이런 사랑을 해봤더라면 하는 부러운 생각도 든답니다.

카와하라 카즈네는 주로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를 그리는데,

읽고 있으면 스케일이 큰 대작만화을 봤을 때 처럼 푹 빠져서 보게 된답니다.

사실 너무 좋고 재미있어서 혼자 흐뭇하게 웃다가 그런 내모습에 실없어 웃게 되기도 한다니까요. ^^

- 고교데뷔의 내용 - 

중학교 때 오직 운동만 열심히해서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하루나는 순정만화 같은 사랑을 하고 싶어

고등학교에서는 연애하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 중이다.

하지만 남자에게 인기 있는 방법을 몰라 헌팅당하려고 시도해도 허탕!

길거리에서 도와준 인기가 많고 남자의 취향을 잘 알 것 같은 학교 선배 요우에게 코치를 부탁하게 된다.

요우는 인기인으로 살면서 오해받고 힘들었던 일과 

옛 여자친구와의 안좋은 기억으로 여자를 싫어하여 하루나의 청을 거절한다.

그러나 하루나의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과 중학교 운동부 시절 노력하던 모습에 끌려 연애코치를 해주기로 한다.


요우 선배 친구, 후미 선배를 향한 첫 연애 감정은 실패로 끝나고,

하루나는 나를 좋아하지 말라는 요우에게 사랑을 느끼고,

어렴풋이 하루나의 감정을 알아챈 요우는 하루나의 고백에 잡혀주기로 한다.

그렇게 이들의 고교시절 사랑이야기가 시작된다.

이후 그들이 사귀면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
 

고교생의 사랑이야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만화입니다. ^^

☞ 교보문고 바로가기

☞ 반디앤루니스 바로가기

☞ 리브로 바로가기



Posted by 하얀구름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 저도 2010.10.04 1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극 추천입니다. 일본 순정만화 중에서도 특히 고딩 이야기는 정말 짱 나는 케릭들이 넘 많아서 보다 띵경질나서 덥퍼버릴 때가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이만화도 처음엔 .. 허참 엄청 귀여운 애가 너무 완벽한 남자를 좋아하다 결국 같이 사랑한다는 말도 안되는 얘기 겠구나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남자도 잘생겼지만 어딘가 부족하고 여자애도 그냥 자뻑 또는 항상 자폭? '난 죽어도 안되' 하며 남자가 구원해 주기만 기다리는 케릭으로 전락하지 않고 씩씩하고 밝아서 참 좋더라구요. 친구들도 다 개성있고 잼고.. ㅋㅋ 보고나면 어딘가 행복해 지는 만화! 남주인공이 준비한 생일 잔치는 정말 진실되고 쵝오 였음!

    • 하얀구름세상 2010.10.04 2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아요. ^^ 일본 순정만화중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는 조금 심하다 싶은것이 많죠. 고교생 사랑이야기에 빠질 나이는 아니지만 이만화는 꽤 괜찮은 만화라 생각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