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생각들

파주 가볼만한곳 프로방스 마을

파주 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파주로 여행을 다녀온지 벌써 몇주가 지났네요.

더 지나면 올리지 못할 것 같아 사진 정리해서 올려요.

 

파주에서 가볼만한곳이 아주 많네요.

 

그 중, 제가 파주 여행에서 들렸던 곳을 소개할까해요.

파주는 근교 나들이로 꼭 가보면 좋은 곳이에요. 

 

파주 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를 향한 입구부터 있는 맛집은 외부모습이 프로방스 마을에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맛집도 프로방스 마을의 한 부분인것 같아요.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입구에 있는 류재은 빵집이에요.

2층에 예쁜 카페도 있어 이곳에서 빵과 함께 차한잔 하면 좋아요.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마을에는 알록달록 컬러풀한 집들이 많아요.

보는것 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진답니다.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마을 안내도가 마을 입구에 있어요.

이런~~~, 허브미니빌리지 연못쪽을 못보고 왔네요. ㅠㅠ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로방스 안쪽 중앙에 있는 길로 들어가면 작은 연못이 꾸며져 있네요.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어요.

프로방스 잉어들이 얼마나 잘 얻어 먹었는지 크기가 너무 커서 무서울 정도라니까요.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연못의 다리를 지나보면 예쁜 옷가게들이 많아요.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입구에서 왼쪽으로  보이는 딸기가 좋아 가게를 지나 들어오면 큰 온실이 있네요.

프로방스의 유리정원이라는 곳이에요.

 

프로방스 유리정원 안에는 오가닉샵, 내가만든집, 트랜디팩토리, 타로하우스, 커피숍 등 다양한 종류의 가게들이 숨어 있어요.

 온실속 여러가지 식물들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네요.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유리정원 옆 프로방스 라이프관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생활용품들이 있답니다.

그릇과 향초, 수반세트 , 인형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 있어요.

 
 

 

 

 

 

 

프로방스 라이프관을 나오면 다시 중앙 연못이 보인답니다.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주차장 입구쪽에 있는 또다른 베이커리집이 있네요.

"프로방스 베이커리"

 

다음에는 꼭 이곳 베이커리 카페에서 빵과 차한잔 하고 와야겠어요.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프로방스마을, 파주나들이, 주말나들이>

 

 

 

프로방스 주차장에서 임진강이 보이네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 파주에서 꼭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신사의 품격' 촬영장으로 더 유명해졌지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 꼭 들려보세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2-1 파주가볼만한곳 프로방스

031-945-0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