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미환급금 조회'

 

집전화 요금을 돌려받으려는 사람들로 KT 미환급금 사이트가 방문자 폭주로 10일 오전 12시 현재 다운됐답니다.


 

접속이 안되고  한국 통신 사업자연합회에 들어가니 이런 공지가 뜨네요.^^


KT환급금은 KT가 고객들의 동의없이 시내전화 정액요금에 무단가입해서 벌어들인 수익을

해당 고객들에게 다시 되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그동안 국회 등지에서 부당하게 부과된 요금을 고객들에게 돌려줘야 한다는 지적이 끊이질 않았고,

이에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5월 KT에게 시정명령을 내렸답니다.

KT는 이에 따라 오는 10월까지 미환급금을 돌려주는 이행조치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인터넷에는 KT로부터 50만원~100만원의 돈을 돌려받았다는 사례가 나돌고 있습니다.

'추석전에 환급받아야 한다'는 소문이 삽시간에 번지면서 급기야 이날 해당사이트가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한 것입니다.

심지어 포털 검색순위에 'KT 환급금 조회' 가 1위로 기록되고 있답니다.

 

조회 방법 입니다.


KT의 환급금 규모는 수백억대로 추산되고 있다.

그러나 KT환급금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할 경우 그 규모는 더욱 늘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미환급금을 돌려받는 방법은 통신3사 모두 한국 통신 사업자연합회 (www.ktoa-refund.kr)에서 조회할 수 있다.

 

KT 고객은 '쿡' 사이트(http://search.qook.co.kr/) 통한 조회도 가능하며,

 KT전화로 조회할 경우 휴대폰은 02-100번, 집전화는 100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다.


Posted by 하얀구름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9.18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수백만명이라니까 우리집도 환금받을게 있을것 같은데, 지금은 너무 사람들이 몰리니깐 한두달 있다가 환급받아야겠네요.

    • 하얀구름세상 2010.09.18 2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희집은 하나도 환급 못받았습니다.
      처음 2일정도만 몰렸었고 지금은 바로바로 연결이 된답니다.
      이번 연휴에 한가해지면 인터넷에서 확인해보세요. ^^